THE BEST SIDE OF 호치민밤문화

The best Side of 호치민밤문화

The best Side of 호치민밤문화

Blog Article

오래된 정보 또는 사실과 맞지 않는 광고성 정보들로 유혹하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저희와 제휴된 업체가 아닌 곳에 저희가 손님을 모시지 않는 이유는 검증된 업체가 아니기 때문인데 비용 가지고 장난질하는 악덕 로컬업체가 수도 없이 많습니다

이런 장점 때문에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골프장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데요.

그런데 공항과도 골프장이 멀고, 시내와도 거리가 있다며 선뜻 이동하기가 망설여지기도 하죠.

베트남 골프여행의 매력은 비단 골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베트남의 풍부한 문화와 역사, 그리고 맛있는 음식들도 여행의 큰 볼거리가 됩니다. 골프를 즐기고 난 후에는 각 지역의 특색을 느낄 수 있는 음식을 맛보거나, 역사적인 명소를 방문하는 등 다양한 경험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일반 패키지는 대체로 기본 구성이 잘 짜여진 편이기 때문에 특별히 상세 일정을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이용하는 경우가 보편적입니다. 하지만 취향에 따라서 원하는 방식으로 일정 비중을 조절하거나 혹은 제외할 수도 있으므로 자유로운 편성을 원하는 분들도 문제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낭 황제 투어 패키지 외에도 개별적인 일정에 맞춘 견적도 가능하오니 많은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넷째 날 : 체크 아웃 뒤 짐 맡겨두시고 붐붐 마사지 이동 후 서비스받으신 다음 공항 샌딩 후 마무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호치민의 대표적인 패키지 투어인 황제투어, 골프투어, 밤문화투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항공커버는 비행기 수화물칸에서 골프 백에 먼지가 달라붙거나 다른 짐과 부딪혀 스크래치가 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되도록이면 챙기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베트남의 골프장들은 필드 보호를 위해 메탈 재질의 스파이크 골프화는 입장이 안되는 곳이 많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골프투어 또한 일반 황제투어와 마찬가지로 골프와 유흥의 비중을 취향에 따라 원하는대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야간 골프를 원할 경우에는 낮 호치민황제관광 시간대에 붐붐 마사지나 에코걸을 이용하고, 골프를 저녁시간으로 잡을 수 있는 등, 대부분의 경우 사전 예약 과정에서 필요한 사항을 제시하면 에이전시 측에서 이에 따른 일정들을 알아서 조율해 줍니다.

이미 몇 차례 언급하였지만, 결국 황제 코스는 여러 종류의 밤 문화 체험을 하나로 통합시킨 패키지 상품에 해당하므로 방문하고자 하는 지역의 특성을 그대로 반영할 수 밖에 없습니다.

웅장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고 편안한 룸은 방문객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특히 바다와 맡닿아있는 링크스 코스가 가장 인기 있으며 계속 확장 중이기 때문에 시설 관리도 잘되어 있고 깨끗합니다.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Report this page